나눔템플스테이 : 성원아파트 어르신들(6월24일)
본문
6회차 나눔 템플스테이가 이웃 사촌인 성원아파트 어르신들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.
재개발로 사라진 마을을 보며 아쉬운 마음 한가득이셨지만, 사찰에서의 체험과 시간들을 소중한 기억으로 가져가신다는 어르신들~~~~ 다음에도 자주 뵐 수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_()_











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